주문서 수정
결제까지 완료된 주문서의 내용을 변경하고 싶다면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결제 금액에 차이가 있을 경우 개인결제를 통해 처리해 드리거나 부분 환불처리를 진행해 드립니다.
만약 재주문 내역의 용지 변경이나 후가공의 추가, 제외 등의 변경이 필요하다면 새롭게 주문을 해주셔야 합니다.
재주문은 동일 사양으로 수량과 인원수만 수정해서 주문이 가능합니다.
주문 취소
시안작업이 진행되지 않았을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취소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만약 시안작업이 진행중이거나 교정중에도 취소 요청은 가능합니다.
다만 인쇄를 승인한 상태라면 인쇄가 진행중인지 확인이 필요하며
인쇄중일 경우 주문 취소는 불가합니다.
교환/반품 규정
인쇄 상품의 특성상 인쇄된 결과물의 교환 및 반품은 불가합니다.
대체로 인쇄과정이나 검수과정에서 문제를 확인하고 재인쇄를 진행해 드리며
만약 담당자의 실수나 배송과정에서의 문제가 발생할 경우
확인 후 최대한 빠른 해결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환불 규정
인쇄승인 전에는 주문 취소가 가능하며 디자인에 따라 인쇄 전에 주의사항을 안내해 드립니다.
만약 인쇄과정에서 발생되는 문제가 [FAQ 인쇄/제작] 부분에 해당되는 색상, 재단밀림 보풀 발생 등의
내용이라면 담당자가 확인 후 정도에 따라 재인쇄 또는 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