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UNITY

회원 / 비회원 목록

  1. Q

    회원 주문과 비회원 주문의 차이점

    오비즈코리아는 비회원도 주문이 가능합니다.


    다만 회원가입 후 주문시 받을 수 있는 적립금과 쿠폰 발급이 불가하며

    [마이페이지-주문내역]을 이용한 [재주문]을 이용할 수 없기에 이전 주문과 동일한 사양의 주문이더라도

    단계별로 진행되는 주문 절차를 다시 실행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회원가입을 하시고 회원으로 전환 요청 후 이전 주문내역은 활용하실 수는 있으나

    이전 주문에 해당되는 혜택은 이용이 불가한 점 양해바랍니다.


  2. Q

    일반회원과 계약회원의 구분

    일반회원은 주문금액에 따라 등급이 올라가며

    이에 따른 적립금 혜택과 수량별 혜택이 적용/유지가 됩니다.

    주문 품목은 메인화면에 보여지는 상품만 주문이 가능합니다.


    계약회원은 주문시 효율적인 관리를 위해 내부 심사를 거쳐 등록되는 회원으로

    일반회원의 적립, 쿠폰 지급의 혜택을 제외하고 고정 금액 할인이 적용되며

    메인 품목 외로 오비즈코리아에서 제작가능한 상품 주문이 가능합니다.


  3. Q

    ID 또는 비밀번호 확인이 어려울 경우

    로그인 페이지에 있는 ID/PW 찾기 버튼을 이용해

    회원가입시 등록한 이메일 주소로 잊어버린 ID와 비밀번호를 확인해 보세요.


    등록한 이메일 주소를 잊어버렸을 경우

    오비즈코리아 고객센터 (042-719-7813)으로 전화주시면

    정보 확인 후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4. Q

    회원가입 개인정보 보안 및 안전성

    회원가입시 입력된 개인정보는 주문관련 운영시에만 활용되며 철저한 보안으로 유지됩니다.

    건전한 전자상거래 확립과 질서 유지를 위하여 소비자 권익보호를 위해 공정거래위원회에서 인증한 표준약관을

    채택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공정거래위원회 표준약관 제 10023호)


    담당자 교체로 인한 정보변경이 필요할 경우 가입 고객의 동의하에 정보변경을 도와드리며

    최소한의 활용 외 정보확인은 제한됨을 다시한번 안내해 드립니다.


  5. Q

    회원정보 변경 및 탈퇴

    [로그인-마이페이지] 우측 상단에서 회원정보변경과 회원탈퇴가 가능하며

    회원탈퇴시 개인정보 및 주문정보, 보유한 적립금과 쿠폰은 자동 소멸됩니다.